돼지고기 먹고 싶으면 꼭 가는 맛집!!! [통삼국 본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온양1동/information/99367860

천안, 아산에 여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돼지고기 전문점 "통삼국"

배방점도 맛있긴 하지만 옛날부터 단골인 본점이 저는 최고 맛있더라구요.

이 집은 워낙 웨이팅이 많아서 오픈런이 필수 입니다.

일단 이곳에 오면 꽃목살을 꼭드셔야 해요.

칼집이 잘게 아주 많이 나 있는데 msg 쬐끔 쳐서 소고기 먹는거 같은 식감이 나요ㅋ

명이나물에 와사비 조합이 최고👍 

고기 다 먹고 찌개로 마무리하면 극락이 따로 없어요ㅋㅋ

돼지고기 좋아하신다면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겁니다.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맛있어 보여요

    천안가면 가보고 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입맛이 당겨졌어요 ㅠㅡㅠ)

    배고파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자두맘
    답글불당1동

    와~꼭 한번가봐야겠어요 가까운곳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맛있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ㅎㅎ 쬐끔 치신거죠? 저도 돼지고기파. 두툼하니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곰돌이
    답글쌍용1동

    맛잇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benezer💓
    답글풍세면

    으앗!! 사진 보니 고기가 급당기눈...ㅠㅠㅠ 먹고파요..고고..ㅋㅋ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돼지고기 최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