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산책인증이 안찍혀요
지피에스 신호도 좋은데 왜 안찍히는거죠?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도 며칠전부터 안 찍히네요. ㅜㅜ
산책인증이 안되요
그러게요.
며칠전부터 안뜨더라구여.
온양6동
주은아파트 크게 돌기
산책인증이 안찍혀요
이유가 왜인지요
산책인증이 안찍혀요
이유는 왜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