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인증이안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온양1동/information/97481042

산책인증이 안찍혀요

지피에스 신호도 좋은데 왜 안찍히는거죠?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pinksta
    답글용산1동

    저도 며칠전부터 안 찍히네요. ㅜ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주맘
    답글가좌2동

    산책인증이 안되요

    Screenshot_20250505_233609.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경희
    답글소계동

    그러게요.

    며칠전부터 안뜨더라구여.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벨라
      답글삼성동

      저도요... 요즘 바로 앞에 있어도 안 되더라고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정희
    답글풍기동

    온양6동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정희
    답글풍기동

    주은아파트 크게 돌기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순화
    답글성복동

    산책인증이 안찍혀요

    이유가 왜인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순화
    답글성복동

    산책인증이 안찍혀요

    이유는  왜인지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