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글이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온양1동/dailylife/99503698

 

밤에는 더 이뻤던 퐁글이들 👍

이제는 봄비로 많이 떨어지고 있지만

빛공해없는 곳에서 보면 

퐁글이들이 자체 야간등 같기도 하네요 ~ 

 

여기저기 벚꽃나무들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지중해마을쪽은 산책로도 넓게 쓰고

풍성 한 나무들이 유독 많은 것 같아서

안전하고 깔끔한 산책로 길에서

벚꽃비 맞으며 산책하기에는 여기만한 곳이 없는것 같아요 ! 

 

봄비야 ~ 이제 그만 오거라 !!!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송천1동

    밤벚꽃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개굴개굴개굴링
    답글권곡동

    밤인데도 엄청 예쁘게 보여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