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708090
함 가봐야겠네요
6개월 전
천안 불당동에 있는 운동장감자탕 아시나요?
말그대도 종합운동장 앞에 있는데요. 여기가 노포맛집이예요. 오픈시간에서 좀 늦으면 바로 웨이팅해야하는 곳이예요.
뼈해장국도 있는데 이건 감자탕전골 소자예요. 2인용이라고 적혀있는데 2인이 먹으면 배터집니다. 왜냐 기본에 라면사리가 하나 포함되어 있거든요. 뼈랑 라면 감자 먹으면 이미 배가 불러서 밥시키면 너무 배가 불러요. 기본맛은 된장베이스로 전혀 맵지 않지만 잡내없이 구수해서 맛있어요. 시래기도 맛있고 뼈가 양이 많고 맛있어서 우리동네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해요.
함 가봐야겠네요
예전에 가족모임으로 갔더랬는데 맛이 구수하고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다!
양이 진짜 엄청 추짐하네요
국물도 깊고 맛있을거같아요^^
여기 맛있죠 ~
소자인데도 양이 푸짐해 보이네요
감자탕 최고
존맛탱
찐맛집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