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시흥시-정왕4동/information/99529210

우리 동네에서 봄 되면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옥련2동 행정복지센터 앞길이에요! ㅎㅎㅎ

 

길 따라 벚꽃이 쭉 이어져 있어서 그냥 걷기만 해도 기분이 확 봄 느낌으로 바뀌어요. 괜히 사진 계속 찍게 되는 그런 분위기…ㅎㅎ

노랑신호등과 대충 찍어도 사진이 꽤 괜찮게 나옵니다.

 

낮에는 말할것도 없고 밤에도 가로등이 밝아서 조명받아 예뻐요

 

근처 사시면 일부러 시간 내서라도 한 번쯤은 꼭 가보는 거 추천드려요. 크게 뭘 하지 않아도,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기분 좋아지는 곳이에요 🌸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ballask
    답글옥련2동

    넘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jaja86
    답글용현3동

    벚꽃 예쁘게 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