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연수구 청학동인 우리동네는, 공원인 녹지가 많아서 봄가을이나, 더운여름에도 운동이나, 산책하면서 걷기도좋고, 바람쐬러 나오기도 넘넘좋아요, 큰공원이 아닌, 소공원이 더많아서 정겹고 좋아요, 오늘도 라떼한잔사서, 공원 밴치에서 마시며 글을 넣고있어요~^^
공원너무 좋죠
좋은 저녁 보내세요~
사진 궁금해요 ^^
최고네요~
공원 근처면 좋져~~ㅎㅎ
좋은 저녁 보내세요
와우 추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