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뉘<오전/새벽>💌
ㅠㅠ 많이 힘드셨겠어요
3개월 전
나이가드니자꾸여기저기탈이난다
참 속상하고서운한감정이든다
이게삶이란인생인가부다
저녁에잠좀자려하면소변이마려워서자꾸일어나게됀다
참다참다산부인과를다녀왔다
다녀오니심적으로편한느낌이든다
참지말고바로바로병원을다녀야겠다~♡♡
ㅠㅠ 많이 힘드셨겠어요
맞아요.
나이드니 밤에 자주깨요.
소변을 자주보게돼요~
힘드셨겄네요
힘내세요 나이가들어가는것도 서러운데 여기저기 신호를 안보내도괜찮는데 그죠^^
건강 관리 잘해서 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