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기기괴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시흥시-정왕4동/dailylife/99403277

나무들을 이상하게 자름 봄에 벚꽃도 보고 그래야하는데 너무 한거 아닌가요~? 그냥 가지 치기가 아니고 이건... 너무 합니다 ㅜㅅㅠ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음주운전은살인마
    답글하중동

    사진도없는데 어떻게 이상하게 자른걸알죠? ??????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