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보고있음 넘 이쁘겠어요.
1개월 전
제가 살고 있는 은행동은 오래전에 있었던 낚시터를 호수공원으로 바꾸었는데 낮이나 밤이나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저는 특히 퇴근 후에 저녁밥을 맛있게 먹고 꼭 호수주변을 몇바퀴 산책 하는데요..식후 혈당도 내려가고 낮에 못걸은 만보걸음 까지 채웁니다.
상가에서 나오는 빛나는 조명으로 한강이 부럽지 않아요.
가까운곳에 밖으로 조금만 나오면 이렇게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우리동네를 떠나고 싶지 않아요.
각종 이벤트와 행사가 끊이지 않아서 볼거리도 많아요
꼭 놀러 한번 오세요~
맛집도 많아요
보고있음 넘 이쁘겠어요.
야간산책 해보고싶네요
저기서 커피 마시면 운치 있을 거 같네요
아름답네요
야경이 멋지네요^^
좋은데요
은계동 밤야경 펏있죠
경치가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