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계호수공원 밤야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시흥시-월곶동/information/99670096

제가 살고 있는 은행동은 오래전에 있었던 낚시터를 호수공원으로 바꾸었는데 낮이나 밤이나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저는 특히 퇴근 후에 저녁밥을 맛있게 먹고 꼭 호수주변을 몇바퀴 산책 하는데요..식후 혈당도 내려가고 낮에 못걸은 만보걸음 까지 채웁니다.

상가에서 나오는 빛나는 조명으로 한강이 부럽지 않아요.

가까운곳에 밖으로 조금만 나오면 이렇게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우리동네를 떠나고 싶지 않아요.

각종 이벤트와 행사가 끊이지 않아서 볼거리도 많아요

꼭 놀러 한번 오세요~

맛집도 많아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보고있음 넘 이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야간산책 해보고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awe
    답글선부3동

    저기서 커피 마시면 운치 있을 거 같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상동

    아름답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야경이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영사랑(~PM10)
    답글일직동

    좋은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K.H.
    답글옥길동

    은계동 밤야경 펏있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쑤루리
    답글장곡동

    경치가 정말 좋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