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책방 잘 해논거 같아요
3개월 전
넓고 아늑하며
현대 미술관에 있는 듯 편안한 느낌을 주는
서울 책 보고
어린이와 어른이 다정하게 웃음꽃을 피우늗
이곳
1주일에 한번쯤 꼭 들러보세요.
당신의 미소속에 봄 향기가 피어오를 겁니다.
책방 잘 해논거 같아요
정말 필요한 문화공간입니다.
전국적으로 지자체별로 도서관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다른 부가시설, 과정 없어도 그 자체만으로 필요하고 유익한 공간입니다.
요즘 책에 빠졌는데 좋은 정보입니다
서울 책 보고란 곳도 있군요
오우~
좋은 공간이네요.
야구장 있는 곳이죠?
넓고 아늑하고 깨끗한 도서관이에요
도서관이 멋지네요
저도 이 공간 좋아합니다
상당히 세련되고 트렌디한 도서관이란 생각이 드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책방 느낌 포근하네요
안양천 걷다가 쉴 겸 가끔 방문하곤합니다
오오 이런 곳이 있었군요!!
저도 이 장소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