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dongmun
매곡천 산책중
1일 전
부산에서 77세 노인이 운전하다 인도로 돌진해 2명사망 2명 크게다친 기사를봤어요
나이드신분들 운전으로 사고나는기사가 많이 올라오네요
교통사고 중 나이드신분들이 내는 사고 비율로따지면 적겠지만
가벼운접촉사고가 아니라 큰사고로 이어지는거 같아 문제인거 같아요
순간적인 판단력이나 대응?방식 급정차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거 같아 안타깝네요
면허증반납하면 주는 혜택도 더 늘리고
65세 이상은 운전면허 갱신을 더자주해서 여러검사를 자주하게 해야될거같아요
5년말고 2 3년정도?
매곡천 산책중
나이많은 분들이 차없이도 불편없는 대책이 필요할거같아요
저도 어르신들 운전에 반대하는 입장이에요. 적성검사도 너무 부실하고요. 하지만 운전을 하시던 분들이 운전을 못하게 되면 불편한 점이 너무 많으니 무작정 하지말라고 할 수는 없죠. 대책 마련이 필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