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
지도에 나무 모양 있는 곳 근처 가면 되더라고요. 지도 보고 찾으면 됩니다.
1년 전
근처만가도 적립되었는데, 어젠 공원한바퀴를 다 돌도록 초록나무가 안없어졌음.
무인도에서 와이파이찾는 사람처럼 폰들고 여기저기흔들면서 다녔는데도 못찾음.
그러다가 현타옴 ㅠ
그잘난 10원때문에..
지도에 나무 모양 있는 곳 근처 가면 되더라고요. 지도 보고 찾으면 됩니다.
ㅎㅎ 저도 주변에 10나무는 수두룩한데 절대 안찍히더라구요. 1시간을 산책했으나 못찍었어요. 나갔다 들어가보면 104걸음 걸으면 있다 도저히 안떠 다시 나갔다 들어가면140걸음 후에 있다 진짜 누구 놀리는 것도 아니고 화딱지 나서 접었어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도 그래서 포기했네요. 10 원 때문에 전전긍긍 핸폰쳐다보며 켰다 껐다 다시 해보고 ㅎㅎ ㅠㅠ
영통1동주변 동네산책도 안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