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영통구-영통동/dailylife/97510070

동네산책 지금까지 잘짝혀는대 5월부터안짝혀요~~뭐가 달라진 건가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장창호
    답글중곡제1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창호 듣보잡 샤뱍시키야 따라하는건 표절이데이. 퍼뜩 지우Gray.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천사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옥란cashwalker
    답글신정7동

    동네산책 지금까지 잘짝혀는대 5월부터안짝혀요~~뭐가 달라진 건가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옥란양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이
    답글삼영동

    주기적으로 산책을 한 사람들은 반경이 줄어드나봐여

    안하던 사람꺼로 하니깐 기존처럼 반경이 크네여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현쑤기
    답글망포1동

    저두여 5월 부터 안되요 

    궁굼하네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현숙아 안되는건 아니란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단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뜬단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