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동)춘천명동닭갈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restaurant/99365254

요기는 탑동 권선복권방 정류장에서

바로 옆골목에 있는 가게입니다.

오픈한지는 2년차정도이고

저는 3번째 방문중입니다.

제가 닭을 잘 못먹어요.

특유의 닭향이 튀김만

조금 먹는데 요기는

매콤 칼칼 닭 잡내 없습니다.

항상 매콤한맛 주문하고 사리추가하고

볶음밥까지 코스로 ~

사장님  친절하세요.

와이프분이 당수동에서 또

분점을하고  계신답니다.

사장님 목표가 체인점 진행하는것이 

목표라고 하시네요.

제가 닭을 먹는거면 이곳은

장사 잘될거에요~

깔끔한 맛, 매장 깨끗, 직원친절

다 갖추었네요.

손님들 많을때는 살짝 매장 크기가

아숩지만 그래도 그 맛이 또

있어요.

 볶음밥까지 끝내고 

집으로 왔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닭갈비 맛집 순위에  1워 저장~~^^

수원 탑동 서수원

회서, 팔달쪽 가까우니 

오셔서 맛보세요

가게 뒷쪽에 주차 가능합니다.

23시까지 영업합니다~

좋은날 되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여기 맛있어요ㅋ

    저도 먹어봤어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작성자

      그쵸?  동감입니당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원식
    답글화서1동

    맛이있나  ?맛이업나?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닭갈비집은 콤비인 막국수 맛도 좋아야 하는데...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닭갈비에 볶음밥 땡기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상민
    답글고색동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춘천명동 닭갈비 너무 맛있겠어요,

    먹어보고 싶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