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dongmun
매곡천 산책중
3개월 전
요기는 탑동 권선복권방 정류장에서
바로 옆골목에 있는 가게입니다.
오픈한지는 2년차정도이고
저는 3번째 방문중입니다.
제가 닭을 잘 못먹어요.
특유의 닭향이 튀김만
조금 먹는데 요기는
매콤 칼칼 닭 잡내 없습니다.
항상 매콤한맛 주문하고 사리추가하고
볶음밥까지 코스로 ~
사장님 친절하세요.
와이프분이 당수동에서 또
분점을하고 계신답니다.
사장님 목표가 체인점 진행하는것이
목표라고 하시네요.
제가 닭을 먹는거면 이곳은
장사 잘될거에요~
깔끔한 맛, 매장 깨끗, 직원친절
다 갖추었네요.
손님들 많을때는 살짝 매장 크기가
아숩지만 그래도 그 맛이 또
있어요.
볶음밥까지 끝내고
집으로 왔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닭갈비 맛집 순위에 1워 저장~~^^
수원 탑동 서수원
회서, 팔달쪽 가까우니
오셔서 맛보세요
가게 뒷쪽에 주차 가능합니다.
23시까지 영업합니다~
좋은날 되세요
매곡천 산책중
여기 맛있어요ㅋ
저도 먹어봤어요
맛이있나 ?맛이업나?
닭갈비집은 콤비인 막국수 맛도 좋아야 하는데...
닭갈비에 볶음밥 땡기네요
와
춘천명동 닭갈비 너무 맛있겠어요,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