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찡이
소문만 듣던 곳인데 사진보니 맛있어 보여요~^^
3개월 전
군포시 산본에 아인슈페너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고 하는데
직접 숙성한 우유로 만들었다는 라떼도 너무너무 맛있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날씨 좋은날 창밖 풍경 보면서 커피 한잔 하기 너무 좋았던 카페 예요
가까이 계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문만 듣던 곳인데 사진보니 맛있어 보여요~^^
아인슈페너라고 이름짓고 그맛을 못내는곳이 많지않은데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