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역) 피트인에서 고등어조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restaurant/99190569

오늘점심은 고등어조림입니다.

처음 방문한곳인데 메뉴가 생선이예요.

오랜만에 고등어조림 먹고싶어서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밥도 2그릇이나 먹었네요.ㅋ

무도 잘익어서 맛있는 식당

반찬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깍두기가 전 맛이좋아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나중엔 고등어구이도 먹으러가려구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MS
    답글석수1동

    맛있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