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점심은 고등어조림입니다.
처음 방문한곳인데 메뉴가 생선이예요.
오랜만에 고등어조림 먹고싶어서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밥도 2그릇이나 먹었네요.ㅋ
ㆍ
무도 잘익어서 맛있는 식당
반찬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깍두기가 전 맛이좋아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나중엔 고등어구이도 먹으러가려구해요.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