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한식 맛집(셀프코너 까지) 적극 추천 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restaurant/99186697

우리동네 건건동의 한식 맛집

 

대대로 순대. 감자탕 집 완젼 강력 

추천합니다! 

 

건건동에서 오랜 세월 자리잡고 있는 식당

이예요. 

건거동의 끝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아직 잘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꺼 같아요. 

 

메뉴는 순대국밥부터, 우거지 뼈해장국, 

오소리 국밥, 수육, 곱창전골, 곱창볶음 , 

우거지 감자탕, 삼합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메뉴가 다양하지만 맛도 너무좋은 맛집

입니다, 

 

우선 대대로의 장점은 반찬 셀프코너가 

있다는 사실! 

직접 기르고 키운 쌈들이 올라오고, 다양하고 맛갈나게 만든 반찬들이 너무 좋아요.

 

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이라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순대국의 고기 또한 냄새 전혀 없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양도 얼마나 푸짐 하던지 저는 혼자서 먹기가 부담스러울 정도라 신랑이랑 함께 먹을때는 

신랑한테 고기를 많이 양보하고 있답니다 ^^

 

어제 먹은 샐프코너 에는 싱싱한 고추와 양파, 미역줄기, 무동치미, 양배추샐러드, 

양념고추지, 우거지무침, 알감자, 상추, 김치, 깍두기 가 가득 했어요.

 

가끔 삶은 옥수수, 찐고구마, 삶은 계란 등도 나오기도 해요. 

너무 좋죠 ^^ 

원하는 대로 반찬 골라먹는 재미, 그리고 먹고싶은 많큼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예요. 

가끔 식사 시간때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맛집으로 인정된 곳입니다.

 

신랑도 많은곳을 다니며 순대국을 먹어보아도 여기만한곳이 없다고 극찬한 집이거든요

 

가끔 식구들 모임이나 지인들 모임 장소로도 좋아요. 

좌식 자리가 따로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도 좋은곳 이랍니다.  

 

건건동 대대로 순대국. 감자탕집에 한번 놀러오셔서 맛난 식사 한번 즐겨보심을 추천

드립니다 ^^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S
    답글석수1동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배고픈 시간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