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여기 김밥이 맛이좋더라구요.
재방문해서 오늘은 샐러드김밥 사먹었어요.
저번에는 기본김밥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다른김밥으로 픽 했는데..
오늘도 성공적이네요.
김밥먹고싶을때 여기가서 먹고싶을만큼
생각나는 곳이랍니다.🙌
ㆍ
속시 꽉 찼네요~
샐러드김밥이 있네요
건강김밥이네요
맛나겠어요
가볍고 맛좋은 김밥이 최고죠?^^
샐러드김밥 맛나겠어요
건강한 김밥이네요~
맛있겠어요^^
김밥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