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역 김밥맛집 소풍가는날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restaurant/99162701

여기 김밥이 맛이좋더라구요.

재방문해서 오늘은 샐러드김밥 사먹었어요.

저번에는 기본김밥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다른김밥으로 픽 했는데..

오늘도 성공적이네요.

김밥먹고싶을때 여기가서 먹고싶을만큼

생각나는 곳이랍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매일만보
    답글비산2동

    속시 꽉 찼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답글사이동

    샐러드김밥이 있네요

    건강김밥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밸리♡
    답글비산1동

    맛나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가볍고  맛좋은 김밥이 최고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샐러드김밥 맛나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건강한 김밥이네요~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S
    답글석수1동

    김밥 맛있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