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의 이교수 한상차림 한정식집을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restaurant/99142827

인계동의 이교수한정식집은 인당25000원정도하는데 반찬수가 대략 25가지나 되고 하나같이  맛도좋아서  추천합니다

특히 스테이크는 육즙이 적당하여서좋았고 야채와도 잘 어울렸다 연어와연어알을 오이 슬라이스와 돌돌말이 한것은 독특하기도  하고 비주얼도 좋았다 낙지볶음은 같이섞은 샐러드로 매운맛을잡아주어서 맛있었다

열무동치미 막국수도 계절별미로 시원해서 모두가좋아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경순~~♡
    답글금광1동

    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스테이크먹으러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25첩 반상이라니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인계동

    저도 인계동 식당 많이 가봤는데 여긴 몰랐네요. 참고하겠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이교수 한상차림 메모해놓고 인계동 갈일 있을땨 가봐야겠네요 ㅎ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