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순~~♡
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스테이크먹으러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
인계동의 이교수한정식집은 인당25000원정도하는데 반찬수가 대략 25가지나 되고 하나같이 맛도좋아서 추천합니다
특히 스테이크는 육즙이 적당하여서좋았고 야채와도 잘 어울렸다 연어와연어알을 오이 슬라이스와 돌돌말이 한것은 독특하기도 하고 비주얼도 좋았다 낙지볶음은 같이섞은 샐러드로 매운맛을잡아주어서 맛있었다
열무동치미 막국수도 계절별미로 시원해서 모두가좋아했다
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스테이크먹으러 가봐야겠어요
25첩 반상이라니 좋네요
저도 인계동 식당 많이 가봤는데 여긴 몰랐네요. 참고하겠습니다^^
이교수 한상차림 메모해놓고 인계동 갈일 있을땨 가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