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홍보네 염소탕 진짜 맛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restaurant/100078256

염소탕하면 황보네를 추천합니다. 강추!

예전에는 안양까지 가서 먹고 산본에도 있었는데 없어지고.

수술을 많이 하고 몸의기력을 보충하는데는 염소탕이 좋더라구요

멍멍이탕을 못 먹어서.

냄새도 별로 안나고 진짜로 맛있어요

많이 찾아 오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요즘 몸보신으로 염소탕 많이 먹나봐요. 제 주변 사람들도 추천하던데 낯선 음식이라 도전을 못해봤어요. 냄새도 별로 없다니 한번 도전해볼까봐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기력회복에 좋겠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채윤
    답글청덕동

    마싯게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doson kim
    답글광정동

    오호이 근처네요 함 푸파하러 가야겠네요

    5일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