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잠
요즘 몸보신으로 염소탕 많이 먹나봐요. 제 주변 사람들도 추천하던데 낯선 음식이라 도전을 못해봤어요. 냄새도 별로 없다니 한번 도전해볼까봐요
2주 전
염소탕하면 황보네를 추천합니다. 강추!
예전에는 안양까지 가서 먹고 산본에도 있었는데 없어지고.
수술을 많이 하고 몸의기력을 보충하는데는 염소탕이 좋더라구요
멍멍이탕을 못 먹어서.
냄새도 별로 안나고 진짜로 맛있어요
많이 찾아 오세요
요즘 몸보신으로 염소탕 많이 먹나봐요. 제 주변 사람들도 추천하던데 낯선 음식이라 도전을 못해봤어요. 냄새도 별로 없다니 한번 도전해볼까봐요
기력회복에 좋겠어요
마싯게다
오호이 근처네요 함 푸파하러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