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랑 산책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pet/99219817

날이 좀 풀린거같아서 산책도 가볍게 해봅니다.

저희집 반려견 짱구예요.

스피츠 8살이구요,,

귀엽고 예쁜 댕댕이랍니다.

산책할때 신나보이는 모습을 보면 밖으로 안나올수가 없어요.

매일 1산책 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건강을 위해서 화이팅해야지요.오늘도..🙌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JsO 봄.봄
    답글석수2동

    뒷모습인데도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뒤태가 귀욥!!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지우
    답글파장동

    너무 귀여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짱구도 운동하고 주인도 운동하고 일석이조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답글사이동

    너무너무 예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2QMF
    답글사이동

    짱구 뒷모습 너무너무 

    이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우왕 넘 기엽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뒤태가 이뽀요~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워 보이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