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O 봄.봄
뒷모습인데도 귀엽네요.^^
4개월 전
날이 좀 풀린거같아서 산책도 가볍게 해봅니다.
저희집 반려견 짱구예요.
스피츠 8살이구요,,
귀엽고 예쁜 댕댕이랍니다.
산책할때 신나보이는 모습을 보면 밖으로 안나올수가 없어요.
매일 1산책 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ㆍ
건강을 위해서 화이팅해야지요.오늘도..🙌
ㆍ
뒷모습인데도 귀엽네요.^^
뒤태가 귀욥!!
너무 귀여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짱구도 운동하고 주인도 운동하고 일석이조네요.
너무너무 예뻐요
짱구 뒷모습 너무너무
이쁘네요
우왕 넘 기엽
뒤태가 이뽀요~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