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
에궁 ...귀옴둥이ㅠㅠ자주 산책하다보면 나아지겠죠!!
4개월 전
오목천동으로 이사온지 6개월이 되었네요.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에 콩이랑 산책할곳이 많아 좋습니다.
아파트가 대단지이고 애견인이 많아서 강아지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사회성이 부족한 우리 콩이는 사교적이질 못하네요..
에궁 ...귀옴둥이ㅠㅠ자주 산책하다보면 나아지겠죠!!
귀여운 강아지네요 사람과의 접촉을 자주 하세요
아이가 예뻐요
귀엽네요~ 산책할곳이 많아 다행네요
아고 귀여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