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쟁이 콩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pet/99213676

오목천동으로 이사온지 6개월이 되었네요.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에 콩이랑 산책할곳이 많아 좋습니다.

아파트가 대단지이고 애견인이 많아서 강아지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사회성이 부족한 우리 콩이는 사교적이질 못하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알콩
    답글용강동

    에궁 ...귀옴둥이ㅠㅠ자주 산책하다보면 나아지겠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귀여운 강아지네요 사람과의 접촉을 자주 하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아이가 예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귀엽네요~ 산책할곳이 많아 다행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아고 귀여워라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