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네 겨운 냥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pet/99210657

동생네 겨운 냥이 소개합니다~~~^^

너무 귀엽고 이뽀 죽겠어요.

쬐그만 녀석이 생활속 소소한 행복을 준답니다 ~ 똑 같은 녀석으로 다 한마리 반려묘로 키우고 싶네요~~~^^

밥 먹고 나서 졸고 앉아있는 검은 고양이 냥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왜 키우나 했는데 다 이유가 있네요~~

반려묘가 주는 소소한 행복이  너무 큰거같네요.   냥이 냥이 야~~~~~옹 

겹긴 진짜 귀여워서 아이들도 키우고 싶다고 할정도로 과장 조금보태서 손바닥만한게 진짜진짜 이뽀이뽀~~~~~~~~~~^^

하루만 데려다 키우고 싶은 데 거리가 멀어서 그러지도 못하고 ~~~~~~~~하루 보고반해서  계속 놀아주다 왔는데  또 생각나요 어쩔 ㅜㅠ ㅎㅎㅎ

 

냥아 또 보자 냥냥 진짜 어떡하지.....

또 보고시프다요..........;;

잘지내라 냥아 ~~~~~~~~~~

건강하고 행복해~~~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발에 털 색상이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고양이도 정을 봍이고 자세히보면 정말로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지우
    답글파장동

    분홍색 코가 너무 귀엽네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기를 바래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