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와 저 여기 예전에 진짜 자주 갔더곳이네요
가끔 캠핑도 간답니다
3주 전
낮에 점점 더워지는 날씨이지만 저녁에는 선선한 바람불어 시원하니 산책하기 좋은 날씨에요
멋진 노을과 자연풍경을 볼 수 있는 의왕왕송호수 공원이 정말 산책하기 좋아요
왕송호수공원 한바퀴에 약 5km정도 되는데 산책하면 1시간정도 걸려 노래를 듣거나 아니면
그냥 자연소음과 풍경보며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운동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다만 낮에는 그늘이 별루 없으니 좀 힘들어요^^;
와 저 여기 예전에 진짜 자주 갔더곳이네요
가끔 캠핑도 간답니다
멋진 곳이네요
노을 정말 멋지네요.
산책 좋죠
힐링되고 좋네요
덥지않으면 다니기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