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달달한 마카롱과 아아~~ 딱이죠
5일 전
시원하게 커피한잔해요.
첫째가 다니는 센터 1층에 있는 카페랍니다.
커피맛도 좋은데 이곳은 첫째가 좋아하는 마카롱을 팔아서
아들이 여기를 좋아해요.
참새방앗간마냥 들려서 마카롱을 사자고해서 문제죠ㅋ
ㆍ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갑니다.
카페도 시끄럽지않고 여유가 있어서 올때마다 좋더라구요.
달달한 마카롱과 아아~~ 딱이죠
무더위엔 아아가 국룰이죠ㅎㅎ
시원한 커피 한 잔! 좋지요!!!
아이하고 달콤한 시간보내는 것도 좋은 의미인것같아요~
오 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