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어머 팥빙수개시 하셨네요~~~ 요즘 딱이에오~~ 저도ㄱㄱㄱ
5일 전
도마교동 롯데리아입니다.
아이랑 가서 팥빙수먹고왔어요.^^
제가 좋아라하는 옛날 스타일의 빙수라서 좋더라구요.
시원한곳에서 더 시원하고 달달한 팥빙수 맛있게먹고 왔어요.
이제 더위를피해서 자주 방문할듯해요.
가성비좋고 맛도있는 롯데리아 팥빙수 드시러가세요.ㅋ
아이들의자도 있어서 같이 가기에도 좋아요.👍
어머 팥빙수개시 하셨네요~~~ 요즘 딱이에오~~ 저도ㄱㄱㄱ
요즘은 다들 우유빙수라 옛날얼음빙수가 없더라구요. 롯데리아 땡큐입니다
오늘같이 더운 날!!! 필수템!!!
롯데리아 팥빙수는 진짜 옛날 달달한 빙수의 정석같은 느낌이에요 조만간 저도 먹으러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