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롯데리아 달달 팥빙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information/100161810

 

도마교동 롯데리아입니다.

아이랑 가서 팥빙수먹고왔어요.^^

제가 좋아라하는 옛날 스타일의 빙수라서 좋더라구요.

시원한곳에서 더 시원하고 달달한 팥빙수 맛있게먹고 왔어요.

이제 더위를피해서 자주 방문할듯해요.

가성비좋고 맛도있는 롯데리아 팥빙수 드시러가세요.ㅋ

아이들의자도 있어서 같이 가기에도 좋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어머 팥빙수개시 하셨네요~~~ 요즘 딱이에오~~ 저도ㄱㄱㄱ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요즘은 다들 우유빙수라 옛날얼음빙수가 없더라구요. 롯데리아 땡큐입니다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세천
    답글정자동

    오늘같이 더운 날!!! 필수템!!!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KRYXQYQM
    답글안양2동

    롯데리아 팥빙수는 진짜 옛날 달달한 빙수의 정석같은 느낌이에요 조만간 저도 먹으러가야겠어요!

    4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