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본어린이치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information/100159357

 

이번에 처음 방문했던 치과입니다.

아들 충치때문에 다녀왔는데 치료도 잘해주시고

넓고 병원도 깔끔하더라구요.

신경치료 잘받고와서 이제 아프지않다고하니

마음이 놓이네요.👍

좋은곳을 알게되어서 추천해봅니다.

엄마들 입소문이 확실히 좋긴한거같아요.

좋은지 나쁜지 일단 정보를 알고가니까 도움은되네요.ㅋ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