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마음에 드는 샵에서 헤어스타일 꾸미면 기분 좋아요
2주 전
곡반정동 맨앤보이 바버샵에 방문해 머리를 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을 꼼꼼하게 상담해 주시고, 얼굴형과 모발 상태에 맞춰 세심하게 커트해 주셔서 결과가 자연스럽고 깔끔했습니다. 시술 내내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어 부담이 없었고, 디테일한 마무리까지 신경 써 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남성 헤어스타일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답게 완성도가 높았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방문하고 싶은 바버샵입니다. 추천드립니다.
마음에 드는 샵에서 헤어스타일 꾸미면 기분 좋아요
기회되면 가보고 싶네요
맨앤보이 바버샵 좋네요 ㅎㅎ
남자분들 좋겠어요
머리맘에 드는곳 진짜찾기힘든데 좋네요
가까이 사시는 분들 이용해 보면 좋겠어요.
맘에 들면 단골들이 늘어나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