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용주사 아주 좋네요
아름다운 곳입니다
2주 전
작년에 부처님 오신날 처음 가보고 너무 좋아서
꾸준히 방문하고 있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주변 푸르른산속에
부처님께 인사드리면 기분이 좋아지드라고여
마음도 편해지구요
부처님오신날은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 볼거리 체험거리도 다양하고 초도 키고 밥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평일에 가면 여유롭게 산책하기도 좋아요~
용주사 방문후 용주사 앞쪽으로 나오면 예쁜 카페들이 많고 맛있는 식사를 할수있는 가게들도 있어서 좋은시간을 보낼수있어요~
공용주차장도 공사하고 있던데 공사끝나면 주차하기 수월할거같아요
친구모임이나 가족모임등 사찰에 관심 있는분들 계시면 함께해보길 추천드립니다
용주사 아주 좋네요
아름다운 곳입니다
용주사 좋아요
좋아보이네요
그옆에 융건릉도 좋아요
아직까지는용주사가 수원외곽 이라서 힐링장소로 안성마춤입니다
어머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