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요즘 자주가는 취미공간 용주사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information/100022185

작년에 부처님 오신날 처음 가보고 너무 좋아서

꾸준히 방문하고 있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주변 푸르른산속에 

부처님께 인사드리면 기분이 좋아지드라고여

마음도 편해지구요

부처님오신날은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 볼거리 체험거리도 다양하고 초도 키고 밥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평일에 가면 여유롭게 산책하기도 좋아요~

용주사 방문후  용주사 앞쪽으로 나오면 예쁜 카페들이 많고  맛있는 식사를 할수있는 가게들도 있어서 좋은시간을 보낼수있어요~

공용주차장도 공사하고 있던데 공사끝나면 주차하기 수월할거같아요

친구모임이나 가족모임등 사찰에 관심 있는분들 계시면 함께해보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용주사 아주 좋네요

    아름다운 곳입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용주사 좋아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호호호
    답글영통2동

    좋아보이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그옆에 융건릉도 좋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아직까지는용주사가 수원외곽 이라서 힐링장소로 안성마춤입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건건동

    어머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여

    1주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