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향란
즐겁고 신나는 유산소운동. 최고지요.
3주 전
신나는 댄스! 댄스로빅
건건동에 이사한지 벌써 20년이 되어 가네요.
세월 정말 .. 참으로 빨라요..
이사와서 처음으로 운동을 하고싶어 찾았던
아파트 관리사무소 아래에 위치한 커뮤니티
센타예요.
헬스, 댄스,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았었는데..
현재는 헬스와, 오후 댄스만 운영을 하고
있어요.
저는 이 댄스장 때문에 이사를 못하고
24평에서 33평으로 이사를 할 정도로~~
건건동의 매력에 빠져 살고 있답니다.ㅎㅎ
처음 시작할땐 에어로빅이란 이름으로
시작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그런 옛날
에어로빅이 아니더라고요.
지금은 명칭도 댄스로빅으로 바뀌어서
방송댄스도 배우고 땀도 흘리며 건강도 챙기고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제가 언제까지 이 즐거운 댄스로빅을 다니며 젊음을 느끼고 살진 모르겠지만 건건동에 쭉~ 살면서 건강만 허락한다면
너무 즐겁고 재미있는 이좋은 취미인
댄스로빅을 평~ 생 하고 싶네요.
즐겁고 신나는 유산소운동. 최고지요.
와 저도 해보고싶은데 용기를 못내고있어요
평생하시고 싶을 정도라니
얼마나 재미있으면 ㅇ ㅡ ㅇ)a..
저도 해보고싶어지네요
에어로빅 신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