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산 도립공원 산책하기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health/99478572

아이들이랑 신나게 뛰어놀기 좋았어요.

수리산 도립공원이 이렇게 좋은줄은 이번에 알았어요.

진작에 다녔을걸..하고 생각하게되네요.

안전하고 공기도 좋고

숲속놀이터도 재미나고 아이들이랑 가기 너무 괜찮은곳이라 여기저기 추천하고싶어요.

날이 좋으면 더더 갈듯싶어요.🤭

화장실도 있어서 편리하고 

앉아서 쉴곳도 있어서 좋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Na
    답글내손1동

    수리산 걷기 좋아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