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방울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2개월 전
군포에 살지만 처음가본 초막골 생태공원
오늘 아이들이랑 신나게 놀다가왔습니다.
넓고 안전해서 아이들 킥보드 타기에도 넘 좋더라구요. 놀이터도 있고 ,,
아이들이랑 다녀오기 정말 좋은데요,,👍
나중에는 돗자리랑 먹을거리도 준비해서 가려구요.
가족이랑 나들이가기에 추천드려요.🤗
이제 날이 더 풀리면 콧바람 쐬기에 좋겠어요.
ㆍ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생태공원이면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겠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공원이네요.
군포에도 멋진 공원이 많네요.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