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막골 생태공원에 다녀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health/99467754

군포에 살지만 처음가본 초막골 생태공원

오늘 아이들이랑 신나게 놀다가왔습니다.

넓고 안전해서 아이들 킥보드 타기에도 넘 좋더라구요. 놀이터도 있고 ,,

아이들이랑 다녀오기 정말 좋은데요,,👍

나중에는 돗자리랑 먹을거리도 준비해서 가려구요.

가족이랑 나들이가기에 추천드려요.🤗

이제 날이 더 풀리면 콧바람 쐬기에 좋겠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방울방울
    답글안양5동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생태공원이면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겠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편안한 분위기 공원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군포에도 멋진 공원이 많네요.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