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영사랑(~PM10)
걷고싶어요
2개월 전
산책하기 좋아요.
길도 좋고 나무도 꽃도 볼수있고
아이들이랑 놀러가기에도 좋은 공원입니다.
요새는 날이 따뜻해져서
아이들이랑 놀러 자주가는곳이예요.
ㆍ
강아지 산책시키기에도 좋아서 댕댕이 데리고도
가게되는 철쭉공원입니다.
운동하시는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 요즘같이 따뜻해지니 걷고싶을때 찾게되는
공원이예요.
가까운곳에 이런곳이 있으니 너무 좋죠.
ㆍ
걷고싶어요
운동하기 좋은 공원이에요
진짜 산책하기 좋네요
철쭉공원에 철쭉이 활짝! 기대되어요
철쭉축제할때 가봤어요
산책하기 좋아보이네요 ^^
봄이면 특히 예쁜 공간일것 같아요
집근처에 이런 공원 있는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걷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