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어린이공원에서 산책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health/99436644

저희집 댕댕이랑 산책하러가는 공원입니다.

놀이터는 노후되서 아이들이없는곳이라서

강아지 산책시키기에 좋더라구요.

나무와 흙이 있어서 냄새맡기에도 좋은곳이구요,,

응가하고 버릴수있는 쓰레기봉투도 비치되어있어서

참 편한곳이예요.

집근처에 산책코스가 있어서 좋아요.

공기도좋은곳이라서 한바퀴돌면 상쾌하네요.

저도 댕댕이 덕분에 걷고오는곳이예요.

👏👏👏👏👏

댓글 1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제이
    답글석수2동

    동네 공원 산책하기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리오메가
    답글화서2동

    수리산근처 동네는 정말 힐링장소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영사랑(~PM10)
    답글일직동

    댕댕이 신남!!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댕댕이 뒷모습에서 신남이 느껴져요!! ㅎ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댕댕이도 좋아할 만한 곳이겠네요~^^  요번주는 완전 봄~~^^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가
    답글사이동

    좋은곳이네요

    잘보고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곳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댕댕이와 바닥의 댕댕이 모양 ㅎㅎㅎ 넘 귀여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로롱
    답글내손1동

    산책코스로 좋아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