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health/99436644
저희집 댕댕이랑 산책하러가는 공원입니다.
놀이터는 노후되서 아이들이없는곳이라서
강아지 산책시키기에 좋더라구요.
나무와 흙이 있어서 냄새맡기에도 좋은곳이구요,,
응가하고 버릴수있는 쓰레기봉투도 비치되어있어서
참 편한곳이예요.
ㆍ
집근처에 산책코스가 있어서 좋아요.
공기도좋은곳이라서 한바퀴돌면 상쾌하네요.
저도 댕댕이 덕분에 걷고오는곳이예요.
👏👏👏👏👏
ㆍ
댓글 10
- 오제이
석수2동동네 공원 산책하기 좋아요
2개월 전
스리오메가
화서2동수리산근처 동네는 정말 힐링장소에요.
2개월 전- 은영사랑(~PM10)
일직동댕댕이 신남!!
2개월 전 - Young(~PM10)
일직동댕댕이 뒷모습에서 신남이 느껴져요!! ㅎㅎ
2개월 전 - 커피에우유
거여2동댕댕이도 좋아할 만한 곳이겠네요~^^ 요번주는 완전 봄~~^^
2개월 전 - 나가
사이동좋은곳이네요
잘보고갑니다
2개월 전
숫자
봉담읍강아지 산책하기 좋은곳이네요
2개월 전- 혜리
석수1동댕댕이와 바닥의 댕댕이 모양 ㅎㅎㅎ 넘 귀여워요
2개월 전
뽀로롱
내손1동산책코스로 좋아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