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PM10)
저두 가끔 지나가는 곳!! 좋은데요!!
2개월 전
산본신도시에 많은 공원중에 딱 중앙에 있어 중앙공원인 거 같습니다. 바로 옆에는 산본도서관이 있고요. 앞에는 이마트가 있어요. 공원 오른쪽에는 농구대가 위치해 있고, 왼쪽에는 인공 잔디가 깔려있어 게이트 볼 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가운데에는 달리기와 걷기를 하기 좋은 트렉이 있고 그 중앙에 스케이트 보드 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오늘은 하루 이틀 사이로 조경수 중 자색 목련이 꽃봉우리를 맺혔네요. 해도 따스하고 이제 저의 러닝의 계절이 다시 돌아왔네요.
저두 가끔 지나가는 곳!! 좋은데요!!
가까운 곳에 있네요.
가끔 도서관을 이용합니다.
산본에는 곳곳에 좋은 공원 있군요
좋아요
여기 유명하죠
복잡한 산본에 조용한 곳이네요
산책하기 좋아보이네요 ^^
신도시 중앙공원 하나씩 은 다 있는것 같아요
공원이 이쁘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러닝하기 좋은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