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집사
오 가보고 싶어요 !!
2개월 전
여기는 수원시 팔달 화서동과 서둔동
구운동 근처 서호저수지 서호공원입니다.
공원이 커서 인근 주민들이
매일 산책,러닝등 없어서는 않될
곳이에요.
철새 서식지가 호수 가운데에 있어서
새소리가 엄청 크답니다.
다양한 새들이 계속 날라다니고
천둥오리, 백로, 외가리 이름도
외우기 힘든 새들이 쉼터로
이용하는 곳이고 그곳을
우리 사람들은 고맙게 자연속에서 더불어
지내는것같아요.
저도 매일 러닝을하면서 두바퀴씩 운동합니다.
탁트인 곳에서 새들처럼 날지는 못해도
가슴은 뻥 뚫리는 기분으로
산책한답니다.
지금은 없지만 강아지 두마리와
같이 산책했던 추억도 있고요.
천둥오리가 넘 귀여워요.
발로 저어대며 유유히 떠있는 것이
정말 신기합니다.
수원분들은 꼭 한번 오셔서 산책해보세요.
철새도 사진찍으시고요~~♡♡
오 가보고 싶어요 !!
저도 가봤는데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가보고 싶네요.
오리는 오랜만에
보네요~ 멋진곳 소개 감사합니다
아주 좋은 공원이지요. 여기 저도 가끔 가는곳이에요.
예쁘네요
😍천둥오리 넘 귀여워요
걷기 러닝도 좋고 철새도 많네요
귀엽고 우아한 오리들이 평화로워 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