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만에 날씨가 좋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health/99219578

오랫만에 대야미 저수지길 산책중입니다 오랫만에  걷는거라서 조금 지치네요 저수지까지 갈려면 아직멀었는데 겉다가 잠시 쉬고 있네요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저수지까지 갈려고 다시 힘내봅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좋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