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B75C
저도 자주 가는 곳입니다
3개월 전
권선동에 산책 시작은
장다리천을 거쳐 마중공원으로 연결
흰뺨검둥오리들과 텃새들을 보며
걸을수 있어 너무 좋아요~
.
요즘은 황토길도 만들어 놓아. 사람들이
더 많이 애용하는것 같아요
.
장다리천 - 마중공원 -텃밭가꾸기 꽃밭 정원
지나 고등학교 지나 장다리천 으로 내려와
걷다 아파트로 컴백 6~7천
더 걷고 싶다하면 마중공원지나 한림도서관옆
우시장천으로 돌아오면 만보 달성은 저절로~
저도 자주 가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