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속도가 정말 빨라 위험하죠
4주 전
최근 우리 동네에도 전동킥보드가 많이 생겼습니다. 시골인데도 불구하고 예전보다 훨씬 자주 보이며 많이 보편화된 것 같습니다.
동네가 넓은 편이라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도 전동킥보드를 이용하면 5분 정도 만에 갈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되고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거리를 이동할 때는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점만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특히 청소년들이 전동킥보드 한 대에 2~3명씩 함께 타는 모습을 보면 위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기 때문에 작은 사고도 크게 다칠 수 있고, 보호장비를 착용하지 않는 경우도 많아 더 걱정됩니다. 편리함 때문에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것은 좋지만, 안전수칙을 지키지 않으면 위험한 이동수단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네 주민들도 이동수단이 생겨서 좋다 vs 위험하다로 의견이 갈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속도가 정말 빨라 위험하죠
위험 ㅜㅜ
속도빨라서 위험한데 한명만 타야되는데 둘이 타고있는모습보면 신고하고싶어요ㅠ
ㄴᆢ
저오늘 신호정차중이였는데 킥보드인지 뭔지가
그냥 차 가로질러서 지나갔어요 순식간에 진짜 놀람
공유 킥보드는 죄가 없어요
그걸 이용하는 사람중 무지한 것들이 문제지요
속도 지키고 안전하게 타고 지정 주차자리만 이용하면 더할나위 없이 편리한 문명의 이기일듯 합니다
길가다 몇번을 걸려 넘어졌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