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을 잘 버립시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dailylife/99735359

동네에서 발생하는 대형 폐기물이나 일반 쓰레기를 처리할 때는 폐기물 스티커를 활용하거나 ‘빼기’ 같은 전용 앱, 또는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공식 앱을 이용하면 훨씬 편리하고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직접 주민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결제까지 가능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배출 날짜와 방법을 정확히 안내받을 수 있어 무단투기 문제도 줄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분리배출과 체계적인 폐기물 처리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혀닝
    답글금암동

    폐기물을 잘버리는게 좋죠! 보면 대충 버리는 사람도 많은데 나하나가 아니아 모두가 그러다보니 문제가 되는것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명심하겠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맞아요 중요한거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공감합니다. 잘 읽고갑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폐기물스티커 구매가 어려우면 앱을 이용해서 구매해서 버려줬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좋은 정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리오메가
    답글화서2동

    덕분에 좋은정보 얻고 갑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공식앱도 있군요 저는 아파트 살다보니 관리사무소에서 폐기물스티커 사서 붙이고 있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상민
    답글고색동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맞아요 중요하죠!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맞아요. 나하나쯤이야 하지말고 

    나부터 실천!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작성자

    맞습니다@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