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재활용 종이,박스를 수거후 정리를 않하시는 어르신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dailylife/100148933

요즘은 저도 그렇지만

가정에서 배달,택배 많이 하시죠?

장을 직접 보기도 하지만  편리함도

있고 해서  자주 상품을 주문하는

편이에요. 작은거는 비닐포장으로 

오지만 크고 묶음배송은 큰 종이박스에

담겨와요. 차곡차곡 모아서 내놓을때

아무래도 작은 종이류,박스들은

큰박스안에 잘 끼워서 빼곡하게 잘

내놓아요. 저희 동네는

빌라가 아파트보다 많은 동네라서

그런지 박스 수거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계세요.

생활에 보탬이 되고, 아님 소일거리로

박스를 수거하시는거로 알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가끔은 너무 많은 양을

싣고 앞이 안보일정도로 위해한 상황을

볼때도 있지만 열심히 움직이시는거

좋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수거하시면서 큰 박스종류만 가져가시느라

같이 배출한 작은 종이류, 박스만 다시

쏟아놓고 점리를 하지 않은채 가실때가

허다해요..ㅜ

저같이 차곡차곡 크기에 맞춰 작은박스부터

중간,큰크기대로 열심히  모아서 배출한사람은

허무합니다..다시

그걸 담아서 놓는일이 두배로 힘들어요.

어르신들이 얼심히 활동하시는건 찬성인데..

참 반대로 단점도 있네요.

제발  재활용 종이,박스 수거후

정리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다들  어찌 생각하시는지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정복희
    답글중리동

    저희도

    같은 경험 많이 했었어요

    집이 개인 주택이라

    모아 놓고 있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정리 안하고 가시면 기분이..좀 그래요 ㅠㅠ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제발 좀 정리 좀 잘해주면 좋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정리를 해도 그런 어려움이 있군요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세천
    답글정자동

    공감합니다!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좋게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너무 이기적이네요. 필요한 것만 가져가고 나머지는 정리라도 했으면 좋겠너요.

    21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지저분하고 짜증날거같아요

    13시간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