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흡연자들 꺼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입북동/dailylife/100090967

왜 금연구역에서 담배를 피우나요

이거 파파라치 법으로 만들어야 된다

놀이터와 헌관 입구에서 담배피우는 사람들

파파라치 해서 벌금 물게 합시다

금연구역인데 사람이 없으니 피운다는

역겨운 소리와 냄새

꺼져라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진짜 너무 싫어요.

    창문도 못열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찬성합니다. 담배연기 냄새 정말 싫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나도 50년간 흡연하다가  금연한지가 5년쯤되었는데  흡연자의입장도 조금만 이해 해줍시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저희집 창문아래서도

    일정시간에 피시는 분

    ㅜㅜ

    1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