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처럼
진짜 너무 싫어요.
창문도 못열어요.
1주 전
왜 금연구역에서 담배를 피우나요
이거 파파라치 법으로 만들어야 된다
놀이터와 헌관 입구에서 담배피우는 사람들
파파라치 해서 벌금 물게 합시다
금연구역인데 사람이 없으니 피운다는
역겨운 소리와 냄새
꺼져라
진짜 너무 싫어요.
창문도 못열어요.
찬성합니다. 담배연기 냄새 정말 싫어요.
나도 50년간 흡연하다가 금연한지가 5년쯤되었는데 흡연자의입장도 조금만 이해 해줍시다
저희집 창문아래서도
일정시간에 피시는 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