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비 꼬마김밥 (병점)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restaurant/99125072

안녕하세요 맛집찾고 계신다면 선비꼬마김밥 추천드립니다 김밥도 작지만 알차게 들어있어 먹는맛이있습니다 그리고 김밥소스 추가로 사서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고 시키면 금방나오고 위생상태 청결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소풍갈때 꼭사고 술해장할때도 꼭 갑니다 지금까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식사하세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호호호
    답글영통2동

    먹어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분식집.성남시분당구수내동분식집생김.라면국수 컵라면등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요즈음 꼬막이 제철이에요 속이 꽉찼어요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캐시벌어치킨먹기
    답글반송동

    저희집 꼬마도 선비꼬김 좋아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쿠코
    답글쌍용2동

    선비 꼬마김밥 한입에 먹기 좋아보여요

    라면이랑도 환상의 궁합이죠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베리
    답글영덕1동

    김밥 작아도 속이 꽉 차 있으면 진짜 손이 계속 가죠ㅎㅎ 소스 찍어 먹는 조합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친절하고 깔끔한 집은 단골 될 수밖에 없는 듯해요 😊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