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호
먹어보고 싶네요
4개월 전
안녕하세요 맛집찾고 계신다면 선비꼬마김밥 추천드립니다 김밥도 작지만 알차게 들어있어 먹는맛이있습니다 그리고 김밥소스 추가로 사서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고 시키면 금방나오고 위생상태 청결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소풍갈때 꼭사고 술해장할때도 꼭 갑니다 지금까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식사하세요
먹어보고 싶네요
분식집.성남시분당구수내동분식집생김.라면국수 컵라면등
요즈음 꼬막이 제철이에요 속이 꽉찼어요
저희집 꼬마도 선비꼬김 좋아해요!!
선비 꼬마김밥 한입에 먹기 좋아보여요
라면이랑도 환상의 궁합이죠 ㅎㅎ
김밥 작아도 속이 꽉 차 있으면 진짜 손이 계속 가죠ㅎㅎ 소스 찍어 먹는 조합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친절하고 깔끔한 집은 단골 될 수밖에 없는 듯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