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수 콩나물국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restaurant/98835429

콩나물국밥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cashwlker
    답글정자1동
    작성자

    싸고 맛있읍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씨고도 맛있으나 이제는 흔한 음식이라서 특별한 맛이 없는것 같읍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냥조
    답글권곡동

    그냥 콩나물국밥이랑 다른가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