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마루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restaurant/98538817

우리동네 병점에 갈비마루가 생겼는데 

건물도 크지만 깨끗하고 맛도 좋아요

특히 돼지갈비가 맛있어요 

남편돼지갈비 맛있다는소리 처음들어봤네요

생일날 미리예약하고 알려주면 본인생일상도 

차려서 갔다줍니다  단체석도 있고 룸이있으니 아이들 있는집도  좋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구피여행
    답글권선2동

    기회되면

    가서 맛보고 싶네요

    사진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6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캐시벌어치킨먹기
    답글반송동

    명륜만 가봤는데 갈비마루도 한번 가볼게요. 감사합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