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 병점에 갈비마루가 생겼는데
건물도 크지만 깨끗하고 맛도 좋아요
특히 돼지갈비가 맛있어요
남편돼지갈비 맛있다는소리 처음들어봤네요
생일날 미리예약하고 알려주면 본인생일상도
차려서 갔다줍니다 단체석도 있고 룸이있으니 아이들 있는집도 좋답니다
기회되면
가서 맛보고 싶네요
사진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명륜만 가봤는데 갈비마루도 한번 가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