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키우는 반려동물은 없어요
하지만 우리아파트 주위의 새들을 보면서힐링해요
어느날 환기시킨다고 창문을 열어놨는데 새소리가 너무 좋은거예요
그래서 한동안 가만히 듣고있었어요
그후 울아파트 나무사이로 새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원래부터 있었지만 이제야보이는 새들이 귀엽고 신기하더라구요
사진을 찍기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사진찍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사진찍고 새소리듣고있어요
고
오 사진 잘찍으셨어요
잘모르는 새도 많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