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파트에 많이 보이는 새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pet/99252746

저는 키우는 반려동물은 없어요 

하지만 우리아파트 주위의 새들을 보면서힐링해요

 

어느날 환기시킨다고 창문을 열어놨는데 새소리가 너무 좋은거예요

그래서 한동안 가만히 듣고있었어요

그후 울아파트 나무사이로 새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원래부터 있었지만 이제야보이는 새들이 귀엽고 신기하더라구요

사진을 찍기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사진찍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사진찍고 새소리듣고있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상민
    답글고색동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오 사진 잘찍으셨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겨울이 좋아
    답글장안면

    잘모르는 새도 많이 있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