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수영을 다닌지 1년정도 되요
강습에 당첨되기 아주힘들어 생각도안하고 있다가 갑자기 넣기나해보자고 신청했는데 한번에 당첨
그래서 수영을 시작했죠
물공포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수영을 너무좋아해요
잘하지는 않지만 빠지지않고 다니고 자수도 열심히다녀요
몸치라 다른분들보다 늦고 항상 맨마지만순번이지만
그래도 재밌어요
앞으로 열심히 더해서 점점 잘하고싶어요
여기 수영장도 있고 좋은거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