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생활공간 화성국민 체육센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information/99969836

 

수영을 다닌지 1년정도 되요

강습에 당첨되기 아주힘들어 생각도안하고 있다가 갑자기 넣기나해보자고 신청했는데 한번에 당첨

그래서 수영을 시작했죠

물공포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수영을 너무좋아해요

잘하지는 않지만 빠지지않고 다니고 자수도 열심히다녀요

몸치라 다른분들보다 늦고 항상 맨마지만순번이지만

그래도 재밌어요

앞으로 열심히 더해서 점점 잘하고싶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구론구론
    답글고색동

    여기 수영장도 있고 좋은거같아여

    3주 전